혹시 투싼이라는 차에 대해서 당신은 알고 있는가?내가 알고 있는 투싼이라는 차의 이미지는 강함,파워넘치는 차라는 느낌이 많았는데 이번 투싼후속으로 나온 투싼ix는 섹시함을 내세웠다고 해서 흥미롭다.

그럼 어떤 모습이 그런지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자^^








먼저 외부의 모습을 보면 투싼아이엑스는 뭐랄까 슬림한 디자인이라고 해야 할까 날씬한 이미지의 외형을 보이고 있다. 일단 섹시함을 말하기 위해서는 날씬해야 되기 때문에(너무 뚱뚱하면 안되기 때문에 ㅎㅎ) 그 점에 대해서는 합격이라고 난 생각한다.




이번에는 옆모습인데 마치 S라인을 연상시키는듯한 느낌을 받았다. 섹시함으로 돌아왔다는 말이 비단 말뿐이 아니라는걸 느낄 수 있었다. 아무래도 섹시함을 강조하기 위해서 투싼ix는 곡선이나 그런 모습에 많이 신경을 쓴 것 같다.





외부의 모습과 마찬가지로 내부 역시 여러가지 곡선으로 이루어져 있다. 딱딱한 직선의 모습이 아니라서 그런지 뭔가 생동감있고 탄력 있어 보인다는 느낌을 받았다. 근데 개인적으로 한가지 아쉬웠던 점은 버튼 같은게 많이 있어서 어떻게 보면 기능이 많아서 좋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조금 복잡해보일수 있다는 점이 아쉬웠다.




 
이번에는 차 전체의 모습인데 기존의 차와는 뭔가 다른 디자인이 느껴지는것 같다. 특히 차 천장 부분에서부터 뒤의 모습까지는 일자의 모습이 아니라 그런지 이 차에서 내세우는 섹시함의 컨셉과 잘 어울리는거 같다. 이번에 투싼ix를 보면서 섹시함을 차에 결합시켰다는게 조금은 신기했는데 앞으로도 투싼ix와 같은 차량들이 많이 나왔으면 하는 바람이다. 이번에는 TV CF를 한번 보자.


CF를 보면 알겠지만 당신이 지금 여자친구와 헤어졌다면 그 자리를 이제 투싼ix가 대신해준다는 어떻게 보면 참 재미있는 CF라는 생각이 든다 ㅎㅎ

이 밖에 더 궁금한 점이 있는 사람들은 에 가서 그 궁금증을 해결해보도록 하자.

여자친구가 없는 당신!!

이제 투싼아이엑스가 그 빈자리를 채워줄것이다^^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