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머리를 자르고 근처에 고봉민 김밥이 있길래 아점을 먹기 위해 가게로 들어갔다. 고봉민 김밥은 한번도 먹어본 적이 없었지만 '돈까스 김밥' 이 나름 유명하다는 말은 몇번 들었기에 돈까스 김밥과 고상한쌈을 포장 주문했다.

가격은 고상한쌈 \6,500원 돈까스 김밥 \ 3,500원 합이 \10,000원이었다.



집에 와서 포장을 뜯고 먹어봤는데 일단 고상한쌈은 일반 식당의 제육덮밥과 비슷하기도 했지만 가장 좋았던 점은 느끼함이 많이 없었다는 점이다. 가격 대비 먹을만 했으며 돈까스 김밥은 내가 기대가 컸던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생각보다는 나의 입맛에는 별로 였던 것 같다. 

아마 다음에도 고봉민 김밥을 가게 된다면 돈까스 김밥 대신 다른 김밥을 선택해서 먹을 것 같다. 고상한쌈은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먹을 것 같다 ㅎㅎ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