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영화 '작전' 을 보았다. 2009년 작품으로 주연은 (고 박용하와 박휘순,김무열,김민정 등) 사실 이 작품을 예전부터 많이 들어보기는 했지만 주식을 실제로 해보니 더욱 더 보고싶은 영화가 되었다. 

영화를 보고 난 소감은 꽤 괜찮게 만들어진 영화라는 점이다. 주식을 안하는 사람이 봐도 괜찮을 것 같고 주식을 실제로 하는 사람이 본다면 더욱 더 흥미있는 영화라고 감히 말할 수 있다. 




가장 기억에 남는 건 박희순의 연기가 아닐까 한다. 김무열도 인상 깊었지만 박희순의 캐릭터는 이 영화에서 70%이상을 차지한다고 생각한다. 여배우인 김민정은 나름 괜찮았다고 볼수도 있지만 다른 여배우였다면 어땠을까라는 생각도 하게 만들었다. 

만약 이 영화가 요즘에 개봉을 했다면 그 당시보다는 충분히 더 흥행이 되었을 것 같은데..

암튼 주식을 하는 사람들에게 꼭 한번 보라고 추천해주고 싶은 영화 '작전'이었다.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