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영화 한편을 보았다. 그건 바로 '카트' 라는 한국영화인데 난 처음에 이 영화를 볼 생각이 없었지만 어떻게해서인지 결국 보게 되었다. 


영화를 보고나서 이 영화가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영화였으며 나름 신선한 소재에 볼만한 영화라는 생각이 들었다.










영화의 주된 내용은 마트에서 일하는 비정규직 직원들이 하루 아침에 회사에서 일방적으로 해고 통지를 받게되고 그런 과정에서 일어나는 여러가지 상황들이 나오게 된다.


이 영화를 보면서 난 천우희라는 배우가 비록 조연이기는 하지만 눈에 들어왔다. 참 매력적인 배우인 것 같고 홈플러스나 이마트와 같은 곳을 가게 되면 이 영화가 문득 생각이 날 것 같다. 


영화 '카트' 


간만에 괜찮은 영화를 본 느낌이었다.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