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면이 뭐야?

음식 2008. 10. 13. 22:28

건면? 무슨 라면인데 면을 말린다는 거지?

내가 처음 건면이라는 이름을 들었을때 제일 먼저 한 말이다..

근데 더 한가지 놀랐던건 이게 농심에서 나온 제품이고..

또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오징어짬뽕과 이름이 비슷한 건면 짬뽕이라는 것이다.

그렇다면 과연 농심 건면은 어떤 라면인지..

난 궁금해하지 않을 수 없었다..

 


우선 라면 광고에서는 특이하게

피규어 모델이 등장하는게 눈길을 끈다..

건면을 먹어서 저렇게 힘이 있는건지 모르겠다 ㅎㅎㅎ






난 처음에 건면 짬뽕만 있는 줄 알았는데

짬뽕외에도 치즈맛 얼큰한맛 김치 맛까지

종류도 다양하다는걸 알게 되었다..

만약 이 라면이 맛이 있다면 어떤 라면을 먹어야할지

무척 고민을 하게 될지도 모르겠다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건면이 내세우는 내가 생각할때에도

가장 뛰어난 기능이 바로 위에 그림이다..

바람에 말려 갓 뽑은 면의 느낌..

솔직히 어떤 라면이던지 간에 끓인 다음..

몇 분만 지나버리면 바로 퍼져버리는게 보통인데..

이 농심 건면은 왠지 그럴 것 같지 않을것 같은 기대감이..

마구마구 들게 하는 라면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한 몸에 부담이 덜하게 칼로리가 적고

간식용으로는 안성맞춤이라는 점 역시..

건면이 다른 라면과는 다르게 내세우는 특징이 아닐까 난 생각한다..

지금 건면 출시에 맞추어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건면 어드벤처(http://www.gunmyun.com/)

판도라 TV이벤트(http://event.pandora.tv/?eventMode=nong_gun)까지..

이벤트에 참여하면 건면과 더욱 더 친해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다..




동영상을 보면 알겠지만..

오프닝의 영상과 음악은 일반 영화 장면을 방불케한다 ㅎㅎㅎ

나름 재미있게 만들려고 노력한 영상 같은데..

나는 괜찮게 보았는데 다른 사람들 생각은 어떨지 궁금하다..

건면! 이제 출시되는 제품이기 때문에..

앞으로 어떤 성공을 거둘지 확실히 말할 수는 없겠지만..

난 꼭 한번 먹어보고 싶은 라면이다!! ㅎㅎㅎ

나중에는 먹고나서 맛이 어떤지 그에 관한 글을 적어보겠다..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라면 블랙 후기  (0) 2011.05.31
비밀닷컴에서 알게된 꼭 가보고 싶은 맛집!!  (0) 2008.12.11
맛있는 닭칼국수 만들기  (0) 2008.08.14
맛있는 수박화채 만들기  (0) 2008.08.09
맛있는 버섯전골 만들기  (1) 2008.08.07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