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랜만에 "Everybody get down"을 듣고 생각나는 그룹이 있다 ( 이노래를 한때 많이 좋아해서 ㅎㅎ)

그들은 다름아닌 YG에서 야심차게 키웠던 스위티(Swi-t)

사실 난 멤버들중에서 이은주(젝키 이재진 친동생)만 이름을 알뿐..

나머지 멤버들에 대해서는 잘 알지 못한다( 스위티의 인기가 그렇게 많지 않았다는 반증이기도 할 것이다)

하지만 내가 생각하기에는 1집만내고 사라지기에는 좀 아까운 가수가 아닌가 생각이 든다..

그때 당시 타이틀곡이었던 I'll Be There는 나름 끌리는 멜로디로 대중들에게도 선전했다고 생각하는데..

작곡도 Perry 가 참여한게 많아서(YG라 어쩔 수 없었을듯) 괜찮았고..

무슨 이유에서인지(계약때문인지는 몰라도) YG는 그들을 더 이상 키우지 않았다..

다만 이은주는 '무가당'이라는 그룹으로 활동하고 있다는것 말고는..

아무튼 투야와 더불어서 조금 아쉬운 그룹..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