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TV는 잘 안보는데 조금 전 우연히 오늘 '골드미스가 간다'라는 프로를 보게 되었다. 마침 맞선을 하는데 그 주인공은 다름아닌 최정윤? ㅎㅎ

예전에 '똑바로 살아라'는 시트콤에서 외모도 이쁘고 연기도 잘해서 참 괜찮은 배우라고 생각했는데 암튼 그래서인지 프로그램을 계속 보게 되었다. 맞선남으로 나온 구지봉씨도 인상 좋으시고 비록 TV로 보는거였지만 두 사람의 분위기가 참 좋아보였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지막 선택에서 결국 최정윤은 공항에 나왔지만 구지봉씨는 나오지 않아서 더 이상의 만남은 이루어질수가 없게 되었다.

내가 맞선남이 아니라서 그가 왜 안나왔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아마 상대가 연예인이고 그래서 그랬을까라는 생각도 해보았다. 암튼 잘 안되서 아쉽기는 하지만 최정윤씨 힘내고 다음에는 자신과 마음이 잘 맞는 사람을 만나서 더 좋은 인연 만들어갔으면 좋겠다.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