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자동차에 평소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미쓰비시 라는 말은 몇번 들어본 적이 있었다. 사실 국내 자동차보다는 외제차를 개인적으로는 더 좋아한다. 디자인이나 그런게 더 멋있어 보이기 때문에.

아무튼 이번에 미쓰비시 신차정보를 보면서 나에게 어울린만한 자동차는 뭐가 있는지 알아보았다. 영상을 보면서 우리 국내차와 수입자동차비교를 해보는것도 괜찮을 것 같다.


로고를 살펴보면 단순히 제품 홍보만 하는 목적이 아니라는걸 알 수 있을 것이다. 특히 아래에 적혀있는 Drive@earth 문구가 난 참신하다고 생각했다. 운전을 하면서 지구 환경을 생각하자는 모토가 아닐까라는 생각을 들게 했기 때문이다. 이런 문구를 사용하면 아무래도 고객들이 이 제품에 대해서 한번 더 알아보고 싶을 것 같다.








차 외관을 살펴보자면 그리 큰 차는 아니라는걸 알 수 있다. 우리나라 차로 말할 것 같으면 아반떼 XD 정도의 크기라고 할까? 하지만 이 정도의 크기가 다이내믹을 표현하기에는 적당한 것 같다. 자동차가 너무 크다보면 힘은 있어보일지 모르겠지만 무거운 느낌이 드는걸 어떡할 수 없기 때문이다.



동영상을 보면 랜서라는 자동차에 대해서 어느정도 파악이 된다. 물론 아직 이 자동차를 실제로 운전해 보지 않았기 때문에 자동차의 성능이나 기타 다른 부분에 대해서 단언하기는 힘들 것이다. 하지만 난 이 동영상을 보면서 랜서라는 자동차에 대해 흥미를 가지게 되었고 나에게  영상에 나온 랜서에 대해서 더 알고 싶어졌다. 그래서 난 http://www.mmsk.co.kr/에 들어가 보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여러가지 자동차에 대한 설명이 자세하게 나와 있었다. 사실 난 빨간색을 좋아하지 않지만 자동차가 빨간색인 것은 좋아한다. 뭔가 강한 느낌이 드는것 같아서 말이다. 위에 설명된 헤드램프 외에도  일반 자동차에서는 많이 보기 힘든 썬루프까지. 답답한걸 싫어하고 날렵하고 강한 자동차를 좋아하는 나에게 딱 맞는 자동차가 아닐까 생각해본다.

'랜서' 한번쯤은 꼭 타보고 싶은 자동차이다!!

여러분들도 홈페이지에 들러서 자기에게 맞는 자동차는 무엇인지 한번 찾아보자^^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제 저지방요구르트를 마시자!~  (0) 2009.02.02
키크는 신발을 아는가?  (3) 2009.02.02
눈다래끼 이젠 안녕!~  (0) 2008.12.30
광주 택시 기본요금 2200원?  (0) 2008.12.30
다래끼 때문에 걱정이다..  (0) 2008.12.29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