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미안이라는 이름은 많은 분들이 들어봤을 것이다. 나 역시도 그렇겠지만 래미안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이름이 아파트 아닐까? ㅎㅎ 하지만 난 래미안이 다른 아파트와 다르지 않고 거의 비슷할꺼라 생각했는데 그 속에는 많은 뜻이 담겨져 있음을 알고 조금 놀란게 사실이다.

요즘 주거트렌드가 무엇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밖에 나가서 조금만 걸어봐도 마주치게 되는 아파트를 보면서 뭔가 조금은 색다른 래미안에 대해서 알고 싶은게 사실이다.



우선 로고를 살펴보면 TV CF 광고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TV를 자주 보신 분이라면 그리 낯설지 않는 그림일 것이다. 저 위에 한자를 내 마음대로 해석해보자면 집(래미안)에 들어오면 아름다움이 찾아온다? ㅎㅎㅎ 그만큼 편안하고 안락한 느낌을 가져다주는 의미가 아닐까 생각해본다. 여기서 잠깐 래미안 갤러리를 살펴보자.



위 사진을 보고 제일 먼저 내가 느낀건 집이 아니라 일류 호텔 같다는 점이다. 난 집을 볼때에 화장실과 욕실을 제일 먼저 보는 편인데 래미안은 그런 나의 기대를 져버리지 않고 오히려 나로 하여금 감탄하게 만들었다 ㅎㅎㅎ 저 사진을 보면서 열심히 노력해서 돈 벌어야 겠다고 다짐했다.


보면 볼수록 여기가 정말 집인지 하는 착각이 들 정도이다. 조금 과장하자면 미니 야구장으로 사용해도 괜찮을 정도의 넓이에 단순히 넓은게 아니라 적재적소에 아이템들을 배치시켜 놓아서 조화미에도 신경을 쓴 것 같다.



엄마와 아이가 이렇게 함께 래미안갤러리에 와서 현장체험학습을 해보는것도 참 좋을 것 같다. 내가 만약 저 현장에 간다면 저기서 그냥 살고 싶다는 생각만 하다 오겠지만 말이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 내가 이렇게 설명한다고 해서 가슴에 와닿는 분들은 별로 없을 것이다.

'백문이 불여일견' 이라는 말이 있듯이 실제 갤러리에 가서

래미안 스타일을 마음껏 감상해보자.

래미안 홈페이지(http://www.raemian.co.kr/gallery.jsp?tweenWithStart=false)

에서 관람 예약은 가능하며 그 밖에 다른 정보도 많이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래미안에서 새로운 스타일을 체험해보자^^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