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랜만에 영화 한편을 보았다. 그건 바로 '더 테러 라이브'라는 영화였는데,사실 설국열차를 볼까 하다가 시간도 안 맞고 '더 테러 라이브'가 더 끌리기도 해서 보게 되었는데 나름 볼만한 영화였다.

영화를 보기 전에 주연 배우 이름을 보면서 하정우의 연기가 가장 기대가 되었고, 이런 나의 기대를 실망시키지 않았던 영화였다.

 

 

 

어떻게 보면 이 영화는 하정우의 비중이 매우 크기 때문에, 그의 역할 소화에 따라서 이번 영화의 승패가 결정지어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하지만 하정우는 윤영화라는 앵커 역할을 잘 소화해냈고, 영화를 보는 내내 난 계속 몰입할 수 있었다.

자기 아버지가 죽고 그 아들이 테러를 일으키는 내용은 어떻게 보면 진부할 수도 있지만, 마치 외국의 '폰부스'라는 영화를 보는듯한 하나의 공간에서 계속 이야기가 그려지는 모습은 내가 지금까지 본 한국영화에서는 많이 신선했고, 그러한 점들이 이번 '더 테러 라이브'라는 영화가 나름 흥행하는 이유가 아닐까 생각해본다.

'더 테러 라이브' 

시간 여유가 된다면 한번쯤 봐도 괜찮을 영화 같다.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