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즐거운 토요일!~ㅎㅎ

평일에 못했던 하드트럭을 열심히 다시 해보았다.

오늘 목적지는 어디가 될까?ㅋㅋ

오늘도 안전운행으로 무사히 짐을 옮겨야 할텐데 말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짐을 내리고 다음 장소를 물색중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도시를 돌아다니다가 찍었는데 옆 배경 잘 찍혔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 목적지는 Great Fall~

운반할 물건은 패키지푸드^^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름이 없어서 주유소에도 잠깐 들렀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제 본격적으로 출발!~

어느덧 밤이 되었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 밤길은 어둡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터널에도 들어가보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터널에서 나왔더니 어느새 아침이 밝아오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정표가 보이는거 보니 거의 도착한거 같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디어 Great Fall 도시에 진입 ㅋㅋ

오늘 여행도 무척이나 긴 운전이었다..

맵이 너무 넓기 때문에 말이다..

하지만 재미있으니까 이 게임 계속하는게 아닐까?ㅋㅋ

다음 여행도 기대가 되는군..

'게임 > 하드트럭'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드트럭 pttm을 해보고  (1) 2009.09.19
하드트럭 2  (4) 2008.11.22
하드트럭  (0) 2008.11.19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