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올해로 나이가 30대 초반(?) 이다. 요즘 들어서 연락이 없던 주변 친구들에게 전화나 문자가 자주 온다. 그건 바로 결혼식 ㅎㅎ그렇다 이제 나의 나이는 너도나도 결혼을 하는 나이가 되어버렸다. 하지만 난 아직까지 결혼에 대해 그닥이기 때문에 별로 관심은 없지만 만약 결혼을 하게 된다면 프로포즈는 멋지게 해보고 싶은 마음은 있다.

어차피 일생에 한번뿐인 결혼이라면 멋진 고백이벤트로 상대방을 기쁘게 해주면 나 역시도 기쁠 것 같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어떤로포즈가 과연 멋있을까에 대해 많은 생각을 해보게 된다. 그 중에 빌라엠은 어떨까해서 글을 써본다.



 

빌라엠? 나 역시도 처음 들어본 이름이다. 조금씩조금씩 알아가보니 빌라엠은 우선 프로프즈와인으로 연인에게 결혼이나 프로포즈 고백을 할때에 그 분위기에 잘 어울린다고 한다.

사실 난 와인에 대해 아는게 별로 없다.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와인을 먹어본 횟수가 2번 정도였나. 암튼 그런 나이기에 빌라엠이라는 이름을 처음 들었고 고백와인이라는게 있다는 것도 처음 알게 되었다. 하지만 와인을 좋아하는 사람이나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분명 이 와인에 대하여 알고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보았다.

그럼 위에 사진에서 보듯이 당신의 고백을 응원한다고 하는데 그러면 어떻게 응원하는지 난 조금 궁금해졌다.



유튜브에 관련 영상이 있는데 이 프로포즈의 주인공은 10년 넘게 연애를 해왔으며 친구의 프로포즈를 도와주기 위해 왔지만 사실은 자신의 프로포즈였다는게 재미있는 내용의 동영상이었다.



프로포즈를 준비하면서 위에 보이는 빠질 수 없는 빌라엠. 실제로 본 적은 없지만 한번쯤 직접 보고 싶어지게 만드는 와인이었다.



아마 영상에 보이는 와인이 위의 사진에 있는 와인 같은데 빌라엠 와인에 대하여 찾아보니 빌라엠도 2종류가 있는 것 같다. 그건 바로 사진에 보이는 빌라엠 로쏘와 빌라엠 뮤스카텔이 바로 그것인데 인터넷상의 가격은 로쏘가 조금 비싼 것 같은데 과연 2종류 와인의 맛은 각각 어떤지 궁금하기도 하다. 




빌라엠을 와인잔에 따르고 잔 아래에 반지가 보이는가? 아마 난 이것이 이 영상의 하이라이트라고 생각하는데 다른 분들의 생각은 어떨지 궁금하기도 하다.



 

드디어 여자 주인공 등장!! 저때는 자신이 프로포즈의 주인공이 될 것이라고는 생각도 못했을 것이다.




친구의 프로포즈를 위해 열심히 도와주는 여주인공님 



결국 가짜 프로포즈 주인공이 늦게 온다는 사실을 알게 된 여주인공님은 리허설 겸 자신이 직접 주인공이 되어보겠다면서 연습을 해보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조금씩 이상해지는 것 같더니 남자주인공 등장!! 실제 내가 여주인공이었다면 조금 아니 많이 감동적이었을것 같은데 과연 여자분은 남자분의 마음을 받아주었을까요??

궁금하신 분은 위의 영상이나 옆의 주소를 클릭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 http://youtu.be/K93jX_ckwoY ) 

관련 영상을 찾아보니 2편의 영상이 더 있는데 8년의 연애를 하고 프로포즈를 한 영상( http://youtu.be/DsD7rRkuDso )

장거리 연애를 했던 커플의 프로포즈 영상 (http://youtu.be/j2tiqW4662E) 이 있다.

시간 여유가 있다면 2개의 영상을 보는것도 앞으로 프로포즈를 할때에 빌라엠을 활용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

사실 이 글을 적으면서 내가 아쉬웠던 건 바로 빌라엠 이라는 와인을 직접 먹어 본 적이 없다는 것이다. 프로포즈라는 어쩌면 정말로맨틱해야 하는 분위기에 어울리는 와인이 빌라엠이라면 그 와인은 분명 다른 와인과는 차별화된 맛이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이 글을 적는 내내 하고 있다.

언젠가는 꼭 먹을 그런날이 과연 올까?ㅎㅎ 나와 같이 빌라엠의 와인에 대해 궁금한 점이 많은 사람이라면 아래 2곳의 주소를 방문해보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 그건 바로 아영 FBC 관련 블로그와 페이스북인데 이 곳에는 여러 와인에 대한 정보가 있기 때문에 단순히 와인을 먹던 즐거움에서 이제는 한 걸음 더 나아가 와인에 대한 지식을 가지고 와인을 먹는다면 한층 더 와인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아영 FBC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alliedyoung)

아영 FBC 블로그 (http://blog.naver.com/ayoungfbc)



지금까지 빌라엠이라는 프로프즈 와인에 대한 글을 적었는데 훗날 내가 프로포즈를 하게 되었을때 그리고 그때 나와함께 빌라엠이라는 와인이 같이 있게 된다면 거기에 대한 후기를 다시한번 적어보고 싶다. 

만약 그때의 기억이 좋았다면 난 다른 사람에게 와인추천을 할때 이 빌라엠을 꼭 말하지 않을까? 결혼을 앞두고 있거나 프로포즈를 준비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이제 빌라엠과 함께 고백을 해보는것도 좋을 것 같다.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