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전에 인터넷을 하다가 검색어에 '신정환 욕설'이 있길래 어떤 내용인지 궁금해서 그 기사를 읽어보았다. 기사를 읽어보니 신정환이 방송중에 했던 욕이 편집 없이 그대로 방송되었다는 것이다.

그 아래 사람들이 남긴 댓글들을 읽어보니 '나는 듣지도 못했는데 왜 그러느냐?''들리지도 않는 작은 소리였다' 는 의견과 '그런것도 편집하지 않고 방송에 내보낸 제작진의 잘못과 방송 중에 그런말을 서슴지 않고 말한 신정환 두 사람의 잘못이다' 라는 의견들이 있었다.

평소 TV를 즐겨보지 않기 때문에 기사에 나온 '상상플러스2'를 나는 보지 못했다. 그래서 난 그 방송 장면을 내가 직접 보고 싶었고 관련 동영상을 찾아보았다.




이 영상을 보면서 과연 그가 정말 욕을 했는지 궁금했고 처음에는 별 말이 없길래 그냥 들리지 않는 소리인가 했는데 "개xx"라는 말을 분명히 들을 수 있었다.

이걸 보고 나니 신정환이 그런말을 했는지 몰랐다는 제작진의 말이 얼마나 무책임한지 알 수 있었다. 물론 그 발언을 한 신정환의 책임이 가장 크다고 생각하지만.

어찌되었든 신정환은 현재 몇 년전 도박사건에 이어서 이번에도 구설수에 올랐고 그런 그의 모습에 나 또한 실망한게 사실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지만 연예인과 같은 공인은 속된말로 이미지로 먹고 사는 직업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공인이면 공인답게 평소 자신의 말과 행동에 조심성을 가졌으면 하는 바람이다.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