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들어주세요~ 라는 CF 카피를 생각하면 아마 떠오르는 제품이 있을 것이다. 바로 톡톡 튀는 맛을 자랑하던 해태음료 써니텐이다. 난 개인적으로 써니텐 중에서 사과맛을 제일 좋아하는데 이번에 써니텐 광고를 봤던 분이 있을지 모르겠다.
 
오랜만에 보는 써니텐 광고라서 그런지 몰라도 참 반가웠는데 또한 기억에 남았던건 그 광고가 독특했다는 점이다. 유명 모델이 나와서 제품을 선전하는게 아니라 여러가지 소리로 써니텐을 표현하면서 광고해서 그런가보다.


영상을 보면 알겠지만 대화가 하나도 없다는 점 역시 특이하다. 써니텐을 가지고 캔비트를 하는 장면을 보면 아마 '흔들어주세요'라는 멘트에 익숙한 사람들에게는 다소 이상하게 생각할 수도 있을 것 같다. 나 역시 맨 처음에 이 광고를 보고 그런 느낌을 받았는데 CF를 자주보다보니 이제는 익숙해져버렸다 ㅎㅎㅎ

   

 



위에 그림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써니텐 사과맛이다^^ 사진으로 보고 있지만 지금도 먹고 싶어진다 ㅠㅠ 써니텐 사과맛은 뭐랄까 먹고나서 뒷맛이 개운하고 다른 탄산음료와는 다르게 목마름도 거의 없는것 같다.그래서 난 이 사과맛을 제일 좋아한다. 하지만 좀 아쉬운건 우리집 앞 슈퍼에서는 이 써니텐 사과맛이 없어서 다른 가게에 가서 구입해야 한다는 점이다. 사과맛보다는 좋아하지 않지만 오렌지맛 역시 내가 좋아하는 맛 중에 하나이다. 아마 많은 사람들이 오렌지맛도 좋아할 것이라 생각한다.



위에 영상은 바로 캔비트 영상이다. 캔으로 저런 소리를 낼 수 있다니 놀랍기도 하고 나도 한번 따라서 해보고 싶어진다. 캔비트를 선보인게 아마 써니텐이 가장 처음인것 같은데 이걸 잘 이용한다면 써니텐 제품에도 좋고 우리들 놀이에도 좋고 서로 윈윈 전략이 될 수 있을것 같다.

어느새 장수 탄산음료가 되어버린 웬만한 사람이라면 다 아는 제품인 써니텐!(http://www.sunny10.kr/) 올 겨울에는 맛있는 써니텐 사과맛도 먹고 캔비트도 즐기면서 즐거운 겨울을 보내보는건 어떨까?^^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