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피셔프라이스라는 말을 들어본적이 있는가? 난 처음 듣는 말이었는데 피셔프라이스는 출산용품으로 어린 자녀를 두고 있는 부모에게 도움이 되는 제품이라고 한다. 사실 출산용품으로 많이 선물하는게 애기옷을 꼽을 수 있을텐데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애기옷도 물론 좋겠지만 아이가 계속 갖고 놀수 있는 장난감도 좋을 것 같다.

그렇다고 피셔프라이스가 애기 장난감만 만드는게 아니다. 장난감뿐만 아니라 점퍼루 쪽에서도 무척 유명한 브랜드라고 한다. 이쯤에서 이 제품이 어떤 스타일이고 또 어떻길래 유명한 브랜드라고 하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자.



우선 로고를 살펴보면 무난하다는 느낌을 받는다. 근데 난 이 로고를 보고 나서 애완견 사료 제품이 떠오르는건 왜일까?ㅎㅎㅎ 아마 우리집에서 키우고 있는 장군이가 먹고 있는 사료 제품의 이미지와 비슷해서 인가보다. 나름 깔끔한 디자인에 아래에 적힌 문구 역시 괜찮다고 난 생각한다.


보시는 그림은 레인포레스트 점퍼루와 레인포레스트 멜로디체육관으로 단순히 애기가 앉아만 있는게 아니라 각종 음악과 조명 그리고 부드러운 스프링을 이용해서 아기의 안전까지 생각한 제품이라는게 난 무척 마음에 든다. 아무리 아기가 즐겁게 놀더라도 제일 중요한건 아기의 건강일테니까 말이다.

레인포레스트 멜로디체육관은 아기를 좀 더 편하게 누워있는 상태에서 음악과 장난감등을 제공해서 아기의 즐거움을 느끼게 해주는 기구이다. 내가 만약 아기에게 선물을 해준다면 아기가 좀 더 편하게 놀 수 있는 멜로디체육관을 선물해주고 싶다^^



위에 그림은 멜로디체육관과 흡사한 뮤지컬모빌과 조금은 독특한 진동바운서에 대한 설명이다. 난 바운서가 어떤 제품을 말하는지 몰랐고 그냥 장난감을 말하는거라 생각했었다. 그런데 진동이라니 ㅎㅎㅎ 이 제품 역시 단순히 앉아만 있는게 아니라 거미 친구들이 오르락 내리락 하면서 아기의 추적능력을 발달을 촉진시켜준다고 한다. 그림 속 아기가 즐거워하는걸 보니 나도 덩달아 즐거워지는것 같다.


동영상을 보면 알겠지만 아기가 신나게 뛰어노는 모습에서 피셔프라이스 점퍼루가 추구하는게 무엇인지 어느정도는 알 수 있을 것이다. 혹시 출산용품으로 무엇을 선물할지 고민하는 분이 있다면 아래 주소에 가서 한번쯤 둘러보는것도 좋을것 같다. 피셔프라이스와 함께 아이들을 행복하게 만들어주자^^

http://www.gmarket.co.kr/challenge/neo_brand_minishop/brand_minishop_main.asp?cust_no=116676502&xbrandshop_no=&cate_class_cd=&catebrandYN=&jaehuid=200002483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