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얼마전에 종영되었던 '꽃보다남자' (꽃남) 라는 드라마를 본 적이 있는가? 만약 당신이 그 드라마의 열혈팬이었다면 꽃남구혜선이 눈에 무언가를 넣는걸 본 적이 있을 것이다.

나 역시 그 장면을 보기는 했지만 그 당시에는 걍 알약이나 넣나보다 생각하고 대수롭지 않게 여겼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그건 바로 무방부제 인공눈물인 아이투오라는걸 알게 되었다.

아니 그냥 인공눈물이면 인공눈물이지 무방부제는 또 뭘까라고 궁금해하는 분들도 있을 것이다. 또한 이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는지에 대해서 알고 싶은 분도 있을 것이고 나 역시 여러가 지 점이 궁금해서 아이투오 블로그(http://blog.naver.com/samil_eye2o)에 직접 들어가 보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블로그에 들어갔더니 때마침 아이투오 제품에 대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다. 하지만 좀 아쉬웠던건 이벤트 소개 페이지가 전부이고 정작 아이투오 제품에 대한 설명과 효과에 대해서는 언급이 되어있지 않았다는게 좀 아쉬웠다. 만약 그런 점들이 보충되었다면 서로 시너지효과를 낼수도 있지 않았을까라는 아쉬움이 남았다.

하지만 꼭 알려주는게 능사는 아니기에 이벤트를 참여하면서 아이투오에 대해서 알아가는것도 다른 한편으로는 좋지 않을까 생각해보았다. 그래서 이벤트는 어떤게 있는지 살펴보았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에 보이는것처럼 총 3개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다.

그 중에서 이벤트2 같은 경우는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게 만들어 놓은거 같았고 이벤트3번은 약간 기발한 생각을 요구하는 그리고 1번 같은 경우에는 가장 노력을 많이 필요로 하고 또한 이벤트 참여하는 사람에게도 기억에 가장 남는 이벤트라고 난 생각했다.

바쁜 사람들은 이벤트2에만 참여해도 당첨의 기회가 있으니 한번쯤 참여해보는것도 좋을 것 같다.



아이투오 이벤트에 대해서만 적다보니 정작 제품 사진을 늦게 올리게 되었다^^; 위에 보이는 그림이 아이투오이다. 얼핏보면 내가 입안이 헐었을때 자주 사용하는 알보칠과 흡사하게 생긴 알보칠을 길게 만들어놓은게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게 만드는 제품이다.

메마른 사막에서 불어오는 건조한 먼지바람 황사, 하루종일
돌아가는 에어컨 덕에 점점 말라가는 실내공기…
덕분에 자꾸 건조해져만 가는 내 눈...
노래 한 마디, 시 한 구절에 눈물짓던 아름다운 당신의 눈을
지켜주세요. 아이투오는 세계적인 안과의약품 전문회사 프랑스
떼아社 특허용기(ABAK시스템 용기)를 사용한 무방부제 인공
눈물로 자연 눈물과 가장 가까운 성분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보습력과 윤활력, 각막 부착력이 뛰어납니다. 눈물 분비가 원활
하지 못한 눈, 메마르고 피로한 눈, 라식 수술이나 렌즈착용으로
인한 안구 건조 증상을 매우 효과적으로 개선하여 언제나 촉촉한 눈망울을 만들어 주는 매우 안전
한 성분입니다.


아이투오의 특징으로는 역시 건조한눈에 신선함을 불어넣어주는게 가장 큰 장점인거 같다.나도 매일매일 렌즈를 착용해서 그런지 몰라도 눈이 피곤할때가 많은데 꼭 촉촉한 눈망울이 아니더라도 이 제품을 사용하고 눈이 좀 덜 피로해진다면 그것만으로도 만족할 수 있을 것 같다^^


앞에서 잠깐 언급했던 꽃남구혜선의 아이투오 사용 장면이다.
 
조만간 아이투오를 한번 써보고 싶다^^




AND